본문 바로가기
다이어트칼로리세상/면역력 상승 음식

코로나19, 다이어트!? 일단은 잘 먹는게 먼저!!

by 찬이와 2020. 3. 23.

코로나19로 많은 나라와 그 나라의 국민까지 많이 힘들고 지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거 같습니다. 저 또한 코로나19로 많은 피해를 보고 있고 힘이 드는 시간인 거 같습니다.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손을 잘 씻고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며,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을 피하는 것이 최고의 예방법이라고 이야기합니다.

 

하지만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것은 면역력 관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. 면역력이 높고 건강해야 바이러스와 싸워도 지지않고 충분히 이겨낼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. 지금도 다이어트를 하시고 멋진 몸매와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있을겁니다. 

 

 

면역력을 키우고 건강하게 만드려며 어떤 음식이든 잘 먹고 잘 챙겨 드셔야 합니다. 현재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아마 음식을 적게 먹고 잘 드시지 않을거란 생각이 듭니다. 살을 빼는 것도 좋고 다이어트도 좋지만 면역력 상승을 위해서라도 당분간은 음식을 잘 드시는 것은 어떨까요?

 

 

내가 안 아파야 운동을 할 수 있고, 내가 안 아파야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. 여러분들 모두가 건강하게 이번 코로나19를 잘 이겨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. 당분간은 면역력 상승을 위해서라도 음식 잘 챙겨 드셨으면 좋겠습니다. 

 

또한 3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 헬스장과 같은 실내 체육시설도 이용할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. 건강을 위해서라면 운동도 필수지만 감염을 막기 위해서 이러한 방침이 내려온 거 같으니 우리 모두 잘 지켜서 하루라도 빨리 마스크를 안 써도 되는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. 

 

모두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.

댓글


loading